배우 이정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CF로 ‘대세’ 입증

장순영 기자

2020-03-25 13:54:57

이미지 제공 = 네스카페
이미지 제공 = 네스카페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영화 ‘기생충’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정은이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새 CF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의 면모를 입증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따뜻하고 정적인 이미지 위주였던 기존 커피 광고들과 달리, 중독성 있는 힙합 비트의 광고 음악을 더해 강렬하게 시선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음악은 인기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히트곡 ‘정진철’을 편곡․개사한 ‘수프리모 송’으로,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새 얼굴 이정은이 비트에 맞춰 랩과 춤으로 제품 특징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여기에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황금빛 소품과 배경을 통해 제품의 컨셉까지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전반적으로 사회 분위기가 침체되어 있는 만큼, 기존 커피 광고가 지닌 고정관념을 탈피해 보다 유쾌하고 재미있는 광고를 기획하는데 주력했다”며 “이번 광고를 필두로 1주년 기획팩 출시, 쿠폰 행사 등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에 글로벌 커피 전문가 네스카페의 노하우를 더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다. 네스카페만의 골드락(Gold Lock) 기술을 적용해 갓 갈아낸 듯한 프리미엄 원두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또한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밸런스를 맞춘 황금 레시피로 더욱 부드러워진 커피 맛과 입안에 감도는 구수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패키지로 커피믹스 스틱에는 ‘고마워’, ‘힘을 내요’, ‘사랑해’ 등 10가지 응원메시지가 랜덤으로 인쇄돼 있어 지인이나 가까운 친구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