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신라 포 유 프리미엄 패키지 출시

곽예지 기자

2020-03-18 11:04:59

사진 제공 =제주신라호텔
사진 제공 =제주신라호텔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트레킹을 하면서 활기찬 시간을 보내고 피톤치드 삼림욕을 통한 심신회복을 하는 등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신라 포 유'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비대면 서비스인 '언택트'가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집콕' 대신 사람이 없는 자연으로 나가 활동적인 시간을 보낸 후 건강 식단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라 포 유 프리미엄' 패키지 이용객은 특별히 준비된 차량을 타고 제주신라호텔 인근에 위치한 '치유의 숲'으로 이동하게 된다.

레저 전문가(G.A.O.) 직원이 동행하며 연둣빛으로 가득한 숲과 신선한 공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치유의 숲은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해 도시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으로,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산림의 다양한 환경요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조성한 산림이다.

사전예약제로 1일 수용인원을 관리하고 있어 한적한 분위기 속에 산림욕을 즐길 수 있다.

야외 활동을 통해 활기찬 시간을 보낸 후 호텔로 돌아와서는 보양식을 먹으며 건강한 하루를 마무리하게 된다.

면역력 향상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제주산 표고버섯을 메인으로 전복과 소고기 등 원기를 북돋아 줄 각종 보양 재료가 들어간 '표고버섯 해신탕'을 한식당 '천지'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의 경우, 룸서비스로 변경하거나 여유롭게 늦잠을 자고 중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