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봄맞이 호캉스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 2020-03-17 15:00:45
center
이미지 제공 =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여파로 야외 활동이 힘들어진 요즘,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는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봄맞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봄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캉스의 기본은 휴식,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걱정없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블루밍 스프링 (Blooming Spring)’은 디럭스 객실, 로맨틱 스프링 세트, 모닝 베이글 세트를 제공한다.

모던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에서 달콤한 와인과 플래터로 구성된 로맨틱 스프링 세트를 룸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가족 고객을 위한 ‘홈 스프링 홈 (Home Spring Home)’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조식, 패밀리 디너 세트로 구성되어 바쁜 일상 속 가족과 함께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는 행복한 하루를 제안한다.

패밀리 디너세트에는 에그 베이컨 버거, 데리야키 오븐 구이, 키즈 전용 메뉴와 함께 국산 생맥주 2잔과 소프트 드링크 1잔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패밀리 디너 세트는 룸 서비스를 제공 및 깨끗하고 안전한 객실에서 가족이 함께 오붓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친구들과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포 해피니스 (4 Happiness)’를 추천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4인 패키지다.

디럭스 더블과 트윈이 이어져 있는 쿼드러플 객실, 와인 2병, 오라카이 펍 세트를 제공하여 보다 풍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투숙객들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건강하게 일상을 재충전 할 수 있도록 피트니스와 수영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에서 신체·정신적 건강까지 챙기며 힐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해당 시설을 찾는 이용객 수가 늘어나고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및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시기인만큼 시즌 패키지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특전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봄 기운을 충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