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리나베이 서울,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20-03-13 11:11:52
center
이미지 제공 = 호텔마리나베이 서울
[빅데이터뉴스 곽예지 기자]
서울에 거주하는 김씨는 최근 국내 호텔을 이용할 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기 시작했다.

기존에 글로벌 호텔에서 만나보던 첨단 예약 시스템을 국내 호텔들도 적극 도입 하면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어서다.

그는 “요즘은 국내 호텔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도 편리하게 만들어져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다”며, “공홈에서만 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도 많고 추가적인 혜택도 있어서 즐겨 찾는다”고 말했다.

호텔업계에서 단골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을 강화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편의성을 증대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 하려는 것이다.

이에 더해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들에게는 요트 체험권, 객실 룸서비스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많은 고객들의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공홈 예약하고 아라마리나 요트 코스도 즐기세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3월 한 달간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평일 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요트 코스’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요트 코스’는 1시간으로 구성되어 아라마리나의 풍경을 눈앞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요트 체험 기회를 노리고자 하는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 예약 후 예약실에 문의하면 된다.

또한 주중 및 주말 예약 고객들에게는 개인 위생을 위해 식약처 허가를 받은 플루 손소독제 2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자연스러운 플로럴향의 ‘플루 프리미엄 손소독제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플루 클린 손소독제겔’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을 찾아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더욱 편리한 예약 시스템을 소개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호텔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호텔식

파크 하얏트 서울은 3월 한 달간 공식 웹사이트 전용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웹사이트를 통해 하얏트 월드 '회원 전용 요금' 또는 '베드 앤 브랙퍼스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들에게 룸서비스 메뉴 30% 할인 혜택과 이탈리안 에피타이저인 '모둠 안티파스티' 한 세트를 제공한다.

호텔 밖으로 외출할 필요없이, 객실에서도 수준 높은 요리를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이외에도 무료 주차·발렛 파킹 서비스 혜택도 포함한다.

예약과 투숙 기간 모두 오는 3월 31일까지로 동일하다.

예약·문의는 객실 예약과 전화 또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 메종 글래드 제주, 풍성한 패키지 구성에 공홈 예약 혜택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나혼자 간다’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 1박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카카오프렌즈의 ‘선데이치즈볼’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나혼자 간다’는 지친 일상을 벗어나 제주로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혼족을 위한 패키지로, 혼자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카페 아티제에서 교환 가능한 커피&마카롱 이용권 및 테라 맥주 2캔과 함께 카스 맥주 2캔, 삼다수 3병, 흑돼지육포 1개로 구성된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롯데호텔, 공식 앱 예약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 제공

롯데호텔은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앱을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로그인 또는 신규가입 회원은 홈페이지 특별요금 대비 15~20%까지 할인된 요금에 다양한 객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헬스장, 사우나, 실내 수영장을 1박당 2인 무료 제공하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해온 스위밍 쿠션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공식 앱에서는 자신의 포인트와 바코드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까지 갖춰 편리한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