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개강 시즌 맞아 백 & 스니커즈 '백투스쿨'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 2020-02-25 10:37:03
center
사진 제공 = 라코스테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에서 개강 및 입학 시즌을 앞두고 신학기부터 ‘인싸’ 등극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백 컬렉션과 스니커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코스테에서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 포인트의 ‘크로코 크루(CROCO CREW) 컬렉션’과 디자인 및 기능성을 겸비한 리버서블 백 ‘안나(ANNA) 컬렉션’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음각 로고 포인트가 매력적인 크로코 크루 컬렉션이 봄을 맞아 파스텔 컬러, 퀼팅 디테일, 컬러 블럭 등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출시됐다.

미니 크로스백을 비롯하여 스몰 사이즈 백팩, 웨이스트백 그리고 체인 목걸이 반지갑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 안나 컬렉션은 깔끔한 실루엣과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타임리스 엘레강스 스타일을 자랑한다.

지난해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스니커즈 열풍이 올해도 지속될 예정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라코스테는 레트로한 무드의 스니커즈 -클립(T-CLIP)’을 출시했다.

-클립은 사이드의 엠보싱 크록 로고와 설포의 로고 레터링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더했으며, 테니스 코트를 연상시키는 각진 라인으로 브랜드 고유의 스포츠 DNA를 담고 있다.

특히, 남성과 여성 제품으로 선보여 커플 스니커즈로 제격이다.

한편, 라코스테는 개강 시즌을 맞아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고객(신규 회원 포함)에 한해 라코스테 전 매장(아울렛, 면세점 제외)에서 10만원 이상 2020 S/S 레더굳과 신발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것으로, 오는 3 8까지 진행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