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데일리호텔'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 진행

김수아 기자

2019-12-06 10:25:00

이미지 제공 = 야놀자
이미지 제공 = 야놀자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다음달 5일까지 특가전과 쿠폰팩, 결제 할인 혜택을 동시 제공하는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단독 특가전을 통해 전국 200개의 호텔, 펜션, 리조트와 레스토랑을 최대 77% 할인가에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스카이베이 경포 등 국내 인기 숙소는 최대 77%,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 더킹스 뷔페, 마키노차야 등 호텔 레스토랑 및 파인 다이닝은 최대 27%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회원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쿠폰팩도 증정한다.

1월 5일까지 데일리호텔 앱에 접속하면 기존 구매 실적과 무관하게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총 6장으로 구성된 쿠폰팩은 특가 상품을 포함해 내년 1월까지 투숙 가능한 모든 숙박 및 레스토랑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은 간편결제 앱 차이와의 제휴를 기념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데일리호텔은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지난 5일부터 핀테크 기업 차이코퍼레이션이 출시한 차이를 도입했다.

이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데일리호텔에서 차이로 결제할 경우 20% 할인(최대 3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매일매일 쓰리콤보 할인 프로모션은 세 가지 혜택을 중복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가전과 쿠폰을 활용하고 차이로 결제할 경우, 호텔은 최대 83%, 레스토랑은 최대 43%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올 한해 데일리호텔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가전에 쿠폰, 추가 할인까지 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연말에도 데일리호텔을 통해 모든 고객들이 특별한 하루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