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100% 합격 프로젝트’ 시행

기사입력 : 2019-11-22 20:00:00
center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우리나라 부동산교육을 리드하는 경록이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의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100% 합격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 및 공인중개사 업무능력 강화와 관련된 다채로운 교육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특히 본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고도의 전문성과 빈틈없는 출제경향 분석을 바탕으로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중요한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량이 부담 없다는 것도 특징이다. 따라서 남은 시험기간과 관계없이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고, 반복학습을 통한 실력 향상에 특화돼 있다.

다양한 추가혜택들도 눈길을 끈다.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양질의 문제들로 이뤄진 빅데이터에서 AI를 통해 랜덤출제되는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멀티강좌와 교재E북은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반복학습하며 실력을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의 경우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 및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 중 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의 독보적인 부동산 프로그램인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은 현 정부의 임대관리 활성화 정책의 영향으로 더욱 주목받는 경향이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괄목할만한 기록을 세운 수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이에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다수의 걸출한 합격자들을 배출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