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 이달말까지 개최

기사입력 : 2019-10-06 10:00:00
center
LG전자 듀얼스크린 배경 공모전 실시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G전자(066570r)가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를 통해 LG 듀얼 스크린만의 화면 확장성과 사용 편의성을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일부터 이달말까지 네이버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커뮤니티 ‘그라폴리오’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벤트 홈페이지는 오는 8일(화)에 열린다.

공모전 참가자는 두 개의 화면을 사용하는 LG 듀얼 스크린의 폼팩터를 감안해 배경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사진, 페인팅, 판화, 일러스트, 캐릭터, 캘리그라피(손글씨), 만화 등 독특하고 다양한 장르를 접목할 수 있다.

당선작은 내달 18일 ‘그라폴리오’를 통해 발표된다. LG전자는 최우수상 5명에게는 LG V50S ThinQ와 상금 100만원, 우수상 5명에게는 LG V50S ThinQ와 상금 30만원 등 총 상금 800만원과 신제품 10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지난 5월 첫 출시 후, 고객 호평을 이끌며 LG스마트폰의 아이덴티티로 자리매김했다.

고객은 LG V50S ThinQ로 영화를 보는 동시에 LG 듀얼 스크린으로 출연배우, 줄거리 등을 검색하고, 게임과 컨트롤러를 구분해 사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美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는 “LG 듀얼 스크린은 폴더블폰과 비교해 훨씬 낮은 가격으로 폴더블폰의 장점을 충분히 제공한다”며 “가장 현실적인 폴더블폰”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오승진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한 창의적이고 기발한 작품이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LG V50S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멀티태스킹 성능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