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오비 랩스는 최근 미국 실리콘 밸리에서 북미와 해외, 그리고 다양한 블록체인 생태계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후오비 랩스 실리콘 밸리 서밋(Huobi Labs Silicon Valley Summit)’을 진행했다고 9월 30일 밝혔다.
본 행사에서 ‘2019 겨울: 글로벌 리딩 프로젝트 육성 프로그램’을 공개한 후오비 랩스는 뉴욕, 워싱턴 DC, 보스톤,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등지에서 스타트업들과 만남을 가진 후 오는 10일까지 육성 스타트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혁신성, 비즈니스 운영능력, 팀 구성원과 리더십 등을 통한 높은 잠재력이 평가 대상이 된다.
이날 서밋에서는 SV Insight, Cryptic Labs, Duo Consulting 등 암호화폐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트렌드의 미래에 대한 패널 토론 등이 진행됐다.
한편, 이에 앞서 후오비 코리아는 지난 7월 ‘후오비 코리아 포커스’를 발표한 바 있다.
이는 양질의 프로젝트를 발굴해 대중에게 알리고 프로젝트의 기술력, 현황, 안전성 등을 공유하는 인큐베이션 플랫폼이다.
이어 9월에는 후오비 코리아 우수 고객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어 파트너’를 오픈하는 등 프로젝트 육성 및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