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가면 꼭 가봐야 하는 강남역 맛집 ‘하몽하몽이베리코’

이병학 기자

2019-09-30 09:30:59

사진제공=하몽하몽이베리코
사진제공=하몽하몽이베리코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맛있는 음식을 찾아 구석구석 숨은 맛집을 찾아내기 좋은 계절이다. 지루한 여름을 보내고 친구, 지인, 연인과 함께 찾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계절, 강남에서 맛으로 소문난 음식점 ‘하몽하몽이베리코’를 소개한다.

분위기로, 맛으로, 그리고 서비스로 승부하는 ‘하몽하몽이베리코’는 베요타이베리코흑돼지 전문점이다. 베요타는 스페인어로 ‘도토리’를 뜻한다. 이베리코흑돼지는 최고1등급이 베요타, 2등급이 세보데깜보, 3등급이 세보로 나뉘어져있다. 일반적인 이베리코 전문점에서는 거의 대부분이 세보데깜보를 사용 중이다.

하몽하몽이베리코는 주로 베요타등급만 전문적으로 판매해 고기 맛에 민감하고 세련된 한국인들의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약간의 세보데깜보도 판매하며, 가격이 비싼 최상급 베요타이베리코흑돼지 역시 박리다매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게 판매해 편안한 마음으로 부담 없이 식사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이베리코흑돼지는 부위마다 다른맛이 나는 특징이 있다. 때문에 한두 가지 부위가 아니라 여러 부위의 이베리코흑돼지를 맛보고 싶다면 하몽하몽이베리코를 찾는 것이 이득이다. 이 곳에서는 살치목살, 황제살, 늑간살, 갈매기살, 삼겹살, 항정살, 업진살등, 여러가지 부위를 골고루 맛볼수 있다.

사진제공=하몽하몽이베리코
사진제공=하몽하몽이베리코

또 고기의 풍미를 더하기 위해 참숯을사용하며, 주방장 비법의 특제 숙성방식을 개발해 맛있는 고기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신논현역고기집 맛집이다. 메뉴 주문 시에는 갈치속젖, 명이나물, 생와사비 등, 특별한 사이드도 곁들여져 한국인의 입맛에 더없이 좋다.

자리를 잡고 앉으면 직원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며, 이베리코흑돼지에 대해 상세한 설명도 들어볼 수 있다. 더욱이 신선하고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깊은 풍미까지 더해 맛볼 수 있다는 강점으로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인기다.

강남역고기집 하몽하몽이베리코 대표는 “먹는 순간 고객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고기를 판매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연구한다”라며, “고기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신중하게 맛집을 골라 찾아오는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단체 예약 및 이베리코 흑돼지 메뉴 관련 상세 내용은 서울 서초구 강남역 맛집 ‘하몽하몽이베리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