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 물맛 품평회서 최고 등급 '그랑골드' 선정
코웨이(대표 서장원) 아이콘 정수기2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주관하는 ‘제7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노블 정수기에 이어 올해 물맛 품평회에서도 아이콘 정수기2가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5년 연속 최고 물맛 정수기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 출신 심사위원 5명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국내 정수기 제품들의 물맛을 비교 평가했다. 아이콘 정수기2의 물맛을 평가한 심사위원은 “부드러운 구강 촉감과 더불어 청량감이 뛰어나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5
2023-03-24
-
쿠팡서 ‘억대 매출’ MZ세대 농부↑…입점 4년만에 매출 10배 성장 사례도
쿠팡에 입점해 가파르게 매출이 뛰며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2030세대 청년 농부들이 늘어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쿠팡은 "이는 자사 입점 셀러에게 마켓플레이스 무료 프로모션 기회, 로켓프레시 ‘산지직송’을 통한 빠른 배송 등 쿠팡만의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을 결합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청년 농가가 연착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쿠팡은 자사 오픈마켓 ‘마켓플레이스’ 입점 셀러인 박정근(38) 미스터허브 대표 이야기를 다룬 영상을 이날 쿠팡 뉴스룸을 통해 공개했다. 박 대표는 쿠팡을 통해 온라인으로 허브류와 관상용 식물을 판매해 연 1억원이 넘는 매출을 내고 있다. 박 대표는 경기도 고
2023-03-24
-
배달의민족, 애플페이 결제 지원…"배민 앱서도 간편 사용"
이제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서도 국내 상륙한 애플페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배민 애플리케이션(앱) 이용 시 애플페이 결제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애플페이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이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아이폰에서 지갑 앱을 열고 ‘카드 추가(+)’를 클릭한 후 안내 절차에 따라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등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애플페이는 배민 앱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쓸 수 있다. 배민 앱 주문하기 단계에서 결제수단을 ‘Apple Pay’로 선택하면, 고객이 애플페이에 등록한 카드로
2023-03-24
-
[포토뉴스]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연남동 태국 맛집 '쌉' 오픈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식품관 지하 1층에 연남동 태국 음식 맛집으로 유명한 '쌉(SAAP)'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쌉 치킨덮밥', ‘방콕 야시장 꼬치덮밥' 등의 태국 음식을 판매한다.
2023-03-23
-
[포토뉴스] 더현대 서울서 건강식 전문 스토어 '샐러드 다이브' 선봰다
현대백화점그룹 현대그린푸드는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푸드트럭 피아자에서 건강식 전문 팝업 스토어 '샐러드 다이브(Salad Dive by Greating)'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건강을 테마로 그리팅 샐러드 4종, 스프 2종 등을 선보이며, 대표 메뉴로는 '쉬림프 다이브·비프 웨이브', ' 썬 로스트 치킨·플랜트 베지 함박', '단호박 수프·갈릭 포테이토 수프' 등이 있다.
2023-03-23
-
11번가, 쉐이크쉑 5종 상품권 일주일간 판매
11번가가 뉴욕에서 온 파인 캐주얼 다이닝 ‘쉐이크쉑’의 신 메뉴 ‘스파이시 쉑(Spicy Shack)’의 출시에 맞춰 11번가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5종의 모바일 교환권을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스파이시 쉑’은 미국 현지에서 시즌 한정 제품으로 판매됐던 메뉴를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게 현지화한 메뉴다. 국내 매장에서 오는 5월 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11번가는 단독 구성으로 △NEW 스파이시 쉑초이스(Shack Choice) △NEW 스파이시 치킨 쉑 구성 △NEW 스파이시 베이컨 쉑 구성 △쉐이크쉑 베스트 구성 △쉑팬(Shack Fan) 구성 등 5종의 콤보 상품을 준비했다. ‘NEW 스파이시 쉑초이스’은 스파이시 신메뉴의
2023-03-23
-
티몬, 청년협동조합 ‘투도그’와 반려동물 수제 간식 5종 선보여
티몬이 청년협동조합 ‘투도그’와 반려동물 NPB ‘티멍: 간식을 부탁해’의 신제품, 수제 간식 5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날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티멍: 간식을 부탁해’ 5종은 ▲오리 도가니, ▲한우 소간, ▲닭근위 등 100% 국내산 원재료를 그대로 건조시켜 만든 무첨가 수제 간식이다.티몬은 이번 단독 론칭에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동시에 잡을 수 있었던 비결은 청년협동조합 ‘투도그’와의 협업이라고 설명했다. 인천부평남부지역자활센터 내 취약계층 청년의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을 위해 설립된 협동조합으로, 애견 간식 제조, 유통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또한 티몬은 이번 수제 간식 판매
2023-03-23
-
신라면세점, 온라인 ’웨딩 전문관’ 열어 예비 신혼 부부 공략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를 오픈,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웨딩 데이’는 2023년 이후 결혼한 날짜 인증이 가능한 부부를 대상으로 하며, 인증 즉시 부부에게 각각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S리워즈 4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전용 혜택으로는 서울신라호텔 일반객실 정상가의 40%, 스위트 객실 (수페리어 스위트, 코너 스위트) 정상가의 30% 할인이 제공된다. 웨딩 전문관 오픈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 후 오는 4월 30일까지 부부가 모두 구매 및 인도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서울신라
2023-03-23
-
롯데홈쇼핑, 25일 美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 론칭…자연유래 소재 활용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5일 디자이너 ‘데렉 램’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데렉 램 10 크로스비(Derek Lam 10 Crosby)’를 단독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론칭 준비에 1년 이상 소요됐으며, 세계적인 디자인 명문 파슨스디자인스쿨 출신인 ‘데렉 램’은 패션계의 오스카상으로 꼽히는 ‘CFDA(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 어워즈’를 수상한 디자이너가 만든 브랜드다. 2011년 론칭한 ‘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스타일리시 캐주얼’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은 ‘데렉 램 10 크로스비’ 전속 모델로 미국 뉴저지 출신 배우 ‘수현’을 발탁했다. 이번 S/S 시즌 ‘데렉 램 10 크로스비’는 또한, 텐셀, 린넨, 아사
2023-03-23
-
NS홈쇼핑,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고객 만족도 높인다"
NS홈쇼핑이 지난 22일 경기도 성남 판교사옥에서 ‘제2기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고객의 불만 및 민원을 분석하고, 불만처리 프로세스 수립 및 서비스 정책을 결정하는 기구로 지난 2020년 12월 처음 만들어졌다.새롭게 출범하는 2기 위원회는 고객 눈높이에 맞는 해결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위원장을 비롯해 10명 중 6명을 외부 전문가로 구성했다. 위원장은 허경옥 성신여대 소비자생활문화산업학과 교수가 맡으며, 최윤선 숙명여대 소비자경제학과 교수, 정연승 단국대 경영학부 교수, 최명신 YTN보도국 부국장, 이회덕 변호사, 유수현 성신여대 교수 등이다. 소비자불만처리위원회는
2023-03-23
-
쿠팡, 일하며 대학 다니는 직원 2배 늘어…"등록금 할인"
쿠팡은 회사 임직원 중 사이버대학 등록자 수가 2019년 154명에서 지난해 386명으로 3년새 2.5배로 늘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19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입학 인원은 1,184명에 이른다. 쿠팡 물류교육개발팀은 2019년 상반기부터 국내 5개 사이버 대학(한양, 경희, 세종, 서울, 한국외국어)과 산업체 협약을 맺었다. 쿠팡은 임직원들이 등록금 할인 등 여러가지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임직원들의 등록 학과 현황을 보면 쿠팡과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 모두 직무와 연관이 높은 물류관련 학과 지원자가 가장 많았고 경영학과, 컴퓨터공학과, 부동산학과 등에도 다수의 지원자가 몰렸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산업안전 전공을 선택하는 학생도
2023-03-23
-
SSG닷컴, 29일까지 장보기 특가 행사 주간…제철 과일 최대 40% 할인
SSG닷컴이 오는 29일까지를 ‘장보기 특가 행사 주간’으로 정하고, 관련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23일 단 하루 진행되는 ‘e장날’에선 식품은 물론, 일상용품과 리빙 상품까지 특가에 준비했다. 두 차례에 걸쳐 선착순 발급하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활용하면 혜택은 더욱 커진다. 이날 쓱닷컴은 한라봉 등 제철 과일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한우, 수입육 등 정육 상품도 특가에 준비했다. 일상용품과 주방 잡화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오는 29일까지 SSG닷컴이 엄선한 장보기 상품을 9,900원에 선보이는 ‘99상회’도 진행한다. 신선, 가공, HMR 등 약 170개 장보기 품목을 준비했다. 온라인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 권
2023-03-23
-
[홈쇼핑 기획①] NS홈쇼핑, 2년간 소비자 호감도 80%↑…"핵심 키워드는 문화·여행"
빅데이터뉴스는 여론조사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에 의뢰해 홈쇼핑 브랜드를 대상으로 분석 시리즈를 기획 연재합니다.국내 대표 TV 홈쇼핑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근 2년간 포스팅수(정보량=소비자관심도)와 호감도, 해당 아파트 브랜드 포스팅 유저의 성(性)별 등을 분석합니다.첫회에는 임의선정한 'NS홈쇼핑' 브랜드를 분석했습니다.이후에는 롯데홈쇼핑,CJ온스타일,GSSHOP,현대홈쇼핑,홈앤쇼핑,공영홈쇼핑 등을 순차적으로 빅데이터 분석할 예정입니다. <편집자 주>NS홈쇼핑은 지난 2년간 소비자 감성어 분석에서 80%가 넘는 놀라운 순호감도를 유지하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홈쇼핑 브랜드임이 빅데이터로 입증됐다. NS홈쇼핑은 젊은 층의
2023-03-23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유야 하시즈메' 10여 점 작품 전시
현대백화점은 오는 4월 5일까지 더현대 서울 프린트베이커리 매장에서 '유야 하시즈메' 작가의 대표 작품 시리즈 'EYEWATER' 10여 점을 선보이는 전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현대백화점측 설명에 따르면 유야 하시즈메는 글로벌 아트씬과 마켓 등에서 큰 주목 받고 있으며 일본은 물론 유럽 등 다수의 국가에서 대규모 개인전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작가다. 이번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은 원화 10여 작품 전시 외에도 엽서·컵 등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며, 대표 작품을 형상화한 6m 높이의 거대한 에어벌룬을 설치할 계획이다.
2023-03-22
-
코웨이, 세계 물의 날 맞아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캠페인 실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블루워터 지킴이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은 물 부족과 수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유엔(UN)이 제정한 날로 매년 3월 22일에 시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코웨이 ESG 환경 경영 활동의 일환이며 일상생활 속 가벼운 실천을 통해 깨끗한 물을 지켜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코웨이는 캠페인에서 △수도꼭지 잠금 확인 △양치 시 물컵 사용 △세면 시 수도꼭지 잠근 채 씻기 △설거지 시 설거지통 활용 등 생활 속에서 물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2023-03-22
-
LF 보리보리, 주니어 패션 프로모션 실시…"최대 89% 할인"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주니어 패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학년별 등교룩 한 번에 완성!’ 행사에서는 엔데믹 이후 첫 개학을 맞은 초등학생과 중·고등학생을 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간절기 아우터부터 맨투맨, 원피스, 오버롤 등 아이템이 마련됐으며 저학년을 위한 캐릭터 콜라보 상품 및 데님 제품부터 에슬레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최대 89%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기간 아디다스 주니어, 비버리힐즈 폴로클럽 키즈의 제품에는 기존 할인가에 10%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적용되며, 버블트리는 최대 20%, 스타일노리터는 30% 쿠폰이 적용된다.
2023-03-22
-
인터파크, 가족 해외여행 수요 코로나 이전 수준 회복…여행지 1위 '괌'
인터파크는 엔데믹 이후 첫 겨울방학 시즌인 올해 1~2월 인터파크에서 미성년자를 동반한 패키지 여행 송출객은 전년 동기에 비해 1만6113%(162배) 뛰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동일 기간과 비교해서는 88% 수준이며, 전체 해외 패키지 여행 송출객 중 가족 여행객 비중은 35%로 2019년과 동일하다. 가족 해외여행 수요가 코로나 이전의 정도를 100% 가까이 회복한 것으로 보인다. 자녀와 함께 가장 많이 찾은 해외 여행지는 미국령 괌으로 10%를 차지했다. 이어 베트남 다낭(9%), 일본 오사카(7%), 베트남 나트랑(6%), 미국령 사이판(5%) 순으로 집계됐다. 따뜻한 날씨, 근거리 이점, 리조트 휴양과 도심 관광을 동시 즐길 수
2023-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