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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順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27일부터 2020년 12월 27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42,594,5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11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54,486,827개보다 7.70% 줄어들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
2020-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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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NCT 順
아이돌그룹 브랜드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NCT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1월 26일부터 2020년 11월 26일까지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43,994,751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11월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30,417,384개와 비교하면 10.4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
2020-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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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아주IB투자... 2위 우리기술투자, 3위 SV인베스트먼트 順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주IB투자 2위 우리기술투자 3위 SV인베스트먼트 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28일부터 2020년 12월 28일까지의 15개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091,8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재무,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하여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지수화했다. 지난 11월 창업투자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04,378개와 비교하면 4.9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
2020-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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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팸퍼스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8일부터 2020년 12월 28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696,744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5,803,346개와 비교하면 15.3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2020-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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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션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세타필... 2위 피지오겔, 3위 제로이드 順
로션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세타필 2위 피지오겔 3위 제로이드 순으로 분석됐다. 로션은 화장품의 일종이다. 일반적으로 정제수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유분과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주는 보습제이기도 하다. 스킨이나 토너는 보습을 위한 역할보다는 피부를 닦아내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역할이 크다. 그에 반해 로션은 피부에 수분 뿐만 아니라 유분도 보충해 주고,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막을 형성하는 역할을 한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로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로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11월 28일부터 2020년
2020-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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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유기농본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좋은느낌 3위 유기농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4일부터 2020년 12월 2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841,125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043,637개와 비교하면 6.6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2020-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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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2위 케라스타즈, 3위 미쟝센 順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케라스타즈 3위 미쟝센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
2020-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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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휠라홀딩스... 2위 LF, 3위 한섬 順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홀딩스 2위 LF 3위 한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4일부터 2020년 12월 24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571,677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6,027,564개와 비교하면 13.2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2020-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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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 카드사 중 '신한카드' 관심도 단연 1위…'씨티카드' 호감도 톱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동안 집콕족이 늘면서 신용카드 사용이 늘어난 가운데 국내 10개 신용카드사 중 관심도가 가장 높았던 곳은 '신한카드'로 나타났다. 소비자 호감도 1위는 '씨티카드'인 것으로 조사됐다.24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 2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10개월간 10개 신용카드사의 정보량과 감성어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분석 대상 카드사는 정보량 순으로 ▲신한카드(대표 임영진) ▲현대카드(부회장 정태영) ▲삼성카드(대표 김대환) ▲KB
2020-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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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 2위 백산수
생수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스파클생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2020년 11월 23일부터 2020년 12월 23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478,28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444,079개와 비교하면 1.40% 증가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2020-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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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헤드앤숄더 샴푸 3위 닥터그루르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3일부터 2020년 12월 23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2,846,005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6,568,302개와 비교하면 14.01%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2020-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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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오텍 順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오텍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11월 23일부터 2020년 12월 23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873,332개를 분석했다. 지난 11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122,196와 비교하면 7.5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2020-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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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범 3주 '배달특급' 관심도 하락…'배민' 몸집 키우고 '쿠팡이츠' 뜀박질
l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 12월 1~21일 6개 배달앱 21만 개 사이트 빅데이터 분석 지난 12월1일 이재명표 공공앱 '배달특급'이 출범한 후 3주동안 소비자들의 배달앱 6사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배달의민족'이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쿠팡이츠는 관심도 점유율 10%대에 진입했다. '배달특급'의 정보량 점유율은 열흘전에 비해 소폭 하락했다.22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지난 12월1일부터 21일까지 3주일 기간 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 21만개 사이트에서의 6개 배달앱 정보량을 조사했다고 밝혔다.뉴스 채널의 경우 개인
2020-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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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順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됐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 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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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스티로더 2위 조르지오아르마니 3위 입생로랑 순으로 분석됐다. 파운데이션은 피부 톤을 보정하고 잡티를 커버하는 목적으로 색조화장을 얹기 전에 바탕의 개념으로 사용한다. 얼굴 전체에 발라 기미, 주근깨, 잔주름, 모공 등을 덮어 피부색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파운데이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5개 파운데이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11월 22일부터 2020년 12월 22일까지의 파운데이션 브랜드 빅데이터 4,062,38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
2020-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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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셀트리온 2위 삼성바이오로직스 3위 셀트리온헬스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1월 22일부터 2020년 12월 22일까지의 124개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3,598,38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11월 브랜드 빅데이터 103,961,370개와 비교하면 27.63% 늘어났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약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2020-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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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제니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마마무 화사 3위 오마이걸 아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11월 20일부터 2020년 12월 20일까지 걸그룹 개인 53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90,780,154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11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39,856,628개와 비교하면 35.09%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
2020-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