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롯데캐슬 3위 푸르지오 순으로 분석됐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6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6월 16일부터 2025년 7월 16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8,508,8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6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7,690,682개와 비교하면 2.95%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
-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대우건설 3위 롯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6월 16일부터 2025년 7월 16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1개의 빅데이터 20,577,69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19,309,768개와 비교해보면 6.57%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
-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6월 15일부터 2025년 7월 15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680,861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121,370개와 비교하면 16.09%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