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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順
오픈마켓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쿠팡 2위 11번가 3위 옥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2020년 10월 2일부터 2020년 11월 2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28,675,07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2020년 10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35,483,569개와 비교하면 19.19% 줄어들었다.오픈마켓은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을 말한다.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 등이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할 수 있다. 오픈마켓은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중간유통마진을 생략할 수 있어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보
2020-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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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박나래 順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0월 2일부터 2020년 11월 1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9,959,27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했다. 지난 10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28,419,163개와 비교하면 5.42% 증가했다.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2020-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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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順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백화점 2위 현대백화점 3위 신세계백화점 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10월 2일부터 2020년 11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4,111,5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0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5,180,375개와 비교하면 20.63% 하락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신제
2020-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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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GS25... 2위 CU편의점, 3위 이마트24 順
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GS25 2위 CU편의점 3위 이마트24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편의점 브랜드 중에서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U,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스토리웨이, 365플러스, 베스트올, 로그인, 포시즌마트, 하프타임, 블루25, 아이지에이마트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편의점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분석은 2020년 10월 2일부터 2020년 11월 1일까지의 편의점 브랜드 빅데이터 11,223,11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10월 편의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4,741,170개와 비교하면서 23.87% 증가했다
2020-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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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점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 順
국내 면세점 브랜드평판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롯데면세점 2위 신세계면세점 3위 신라면세점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2020년 10월 2일부터 2020년 11월 1일까지의 국내 면세점 8개 브랜드 빅데이터 5,424,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브랜드 확산량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10월 면세점 브랜드 빅데이터 4,611,040개와 비교하면 17.6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어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2020-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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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대학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부천대학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부천대학교 2위 서울예술대학교 3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8월 분석은 2020년 9월 28일부터 2020년 10월 28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 81,613,743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브랜드 빅데이터 78,915,066개와 비교하면 3.42% 증가했다.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조에 의거해 설립된 전문대학은 기술과 직업 실무를 중점으로 교육한다. 중견 직업인을 양성하고자 전문 이론과 기술을 교수·연구하는 고
2020-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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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한국도로공사... 2위 LH공사, 3위 주택도시보증공사 順
공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도로공사 2위 한국토지주택공사 3위 주택도시보증공사 순으로 분석됐다.공기업(公企業)이란 국가 또는 지방 자치 단체가 출자했거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는 기업을 말한다. 즉, 공기업은 국가나 지방 자치 단체가 수행하는 사업 가운데 기업적인 성격의 것을 수행하는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업적인 성격이란 정부가 물품, 또는 그 서비스를 국민에게 제공할 때에 그 대가(對價)를 받아들이는 경우를 가리킨다. 이것은 넓은 의미에서 일반 행정적인 사업과는 구분되고 있다.공기업 브랜드평판에 분석한 공기업 36개는 직원정원이 50인 이상이고, 자체수입원이 총 수입액의
2020-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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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약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덴티스테 치약... 2위 2080 치약, 3위 암웨이 치약 順
치약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덴티스테 치약 2위 2080 치약 3위 암웨이 치약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치약 브랜드 2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28일부터 2020년 10월 28일까지의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6,826,629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치약 브랜드 빅데이터 6,193,005개와 비교하면 10.2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치약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
2020-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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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아모스 順
트리트먼트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헤드스파7 2위 미쟝센 3위 아모스 순으로 분석됐다.트리트먼트는 샴푸 후에 머리카락의 영양을 위해 모발에 바른 후 씻어내는 모발영양제의 일종이다. 보통, 잦은 염색이나 탈색 혹은 파마로 상한 머리에 영양을 주어 재생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집에서 직접 관리하는 셀프 헤어 케어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 카테고리’ 시장 매출이 증가했다. 셀프 헤어 케어를 위한 염모제, 파마약,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트리트먼트 브랜드 24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
2020-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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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라엘 順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유기농본 3위 라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27일부터 2020년 10월 27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614,732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2,479,867개와 비교하면 5.4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
2020-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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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휠라홀딩스... 2위 한섬, 3위 영원무역 順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홀딩스 2위 한섬 3위 영원무역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27일부터 2020년 10월 27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129,211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27,718,371개와 비교하면 12.9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2020-10-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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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수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나훈아... 2위 방탄소년단, 3위 임영웅 順
가수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나훈아 2위 방탄소년단 3위 임영웅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9월 24일부터 2020년 10월 24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68,915,4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분석을 했다. 지난 2020년 9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27,284,784개보다 32.71% 증가했다.가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분석과 평판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2020-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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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경동나비엔 順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파세코 3위 경동나비엔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26일부터 2020년 10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963,344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275,406와 비교하면 5.4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2020-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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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 2위 에비앙, 3위 아이시스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에비앙 3위 아이시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2020년 9월 26일부터 2020년 10월 26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499,35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2,823,295개와 비교하면 11.47%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2020-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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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앙방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順
샴푸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앙방 샴푸 2위 아베다 샴푸 3위 닥터그루트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9월 26일부터 2020년 10월 26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27,753,421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25,481,088개와 비교하면 8.92%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
2020-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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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NCT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9월 24일부터 2020년 10월 24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24,739,251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9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19,583,667개와 비교하면 4.31%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2020-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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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크팩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順
마스크팩 브랜드평판 2020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메디힐 2위 AHC 3위 닥터자르트 순으로 분석되었다. 마스크팩은 얼굴 모양에 맞추어 제작된 시트를 이용하여 피부에 다양한 영양분과 수분 등을 공급할 수 있는 화장품 종류이다. 마스크팩은 기능에 따라 수분 공급, 미백, 노화방지, 리프팅, 진정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마스크팩은 수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축축하게 젖은 형태로 밀봉되어 판매되며, 세안 후 10~20분동안 얼굴에 붙여 영양분과 수분을 흡수한 뒤에 떼내는 방식이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마스크팩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하
2020-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