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놀로지
-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올리브영 2위 미샤 3위 이니스프리 순으로 분석됐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5년 9월 10일부터 2025년 10월 10일까지의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6,974,7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와 행동 분석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6,859,498개와 비교해보면 0.6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
-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한카드 2위 현대카드 3위 삼성카드 순으로 분석됐다.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5년 9월 10일부터 2025년 10월 10일까지의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0,963,09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CEO 지표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27,386,579개와 비교하면 23.45%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고리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
-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5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성전자 2위 SK하이닉스 3위 한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 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반도체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고 밝혔다. 2025년 9월 10일부터 2025년 10월 10일까지의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22,096,439개를 분석했다. 지난 9월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1,010,270개와 비교하면 20.88%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
-
-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가 추석 연휴를 맞아 '보이스피싱 방지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명절 연휴에 늘어나는 사이버 사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업비트는 공지를 통해서 가짜 거래소, 계정 대여, 임직원 사칭, 스미싱, 로맨스 스캠, 사기성 투자 권유 등 유형별 사기 사례를 안내하고, 이에 대한 대응방법까지 소개한다. 캠페인의 내용은 ▲신고된 가상자산 거래소인지 확인하고, 고수익 미끼에 속지 마세요! ▲업비트 계정 대여 유도, 절대 응하지 마세요! ▲검찰·금감원 및 업비트 임직원을 사칭한 연락, 실제로는 사기입니다! ▲악성 링크·스미싱 문자, 클릭 전에 반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