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 그래놀라’ 생산 라인 증설

이태영 기자

2026-01-06 10:05:17

오리온이 ‘마켓오네이처 오 그래놀라’생산라인을 증설하고 공급 확대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 사진 = 오리온
오리온이 ‘마켓오네이처 오 그래놀라’생산라인을 증설하고 공급 확대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 사진 = 오리온
[빅데이터뉴스 이태영 기자] 오리온이 ‘마켓오네이처 오 그래놀라’ 생산라인을 증설하고 공급 확대에 나섰다고 6일 밝혔다.

그래놀라는 통곡물과 견과류 등을 뭉쳐 구워내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오 그래놀라는 전체 브랜드 2025년 매출액이 전년 대비 약 30% 성장했다.

‘오 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는 당 함량은 낮으면서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100만 봉을 돌파했다. 일부 판매처에서는 품귀 현상이 빚어졌다.

오리온은 늘어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익산 공장에 오 그래놀라 생산라인을 추가 구축했다. 이번 증설로 생산 능력은 기존 대비 약 2배가량 확대됐으며, 신규 오븐 등 최신 설비를 도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오 그래놀라가 공급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많은 소비자가 오 그래놀라를 즐길 수 있도록 생산 라인을 증설한 만큼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