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홍보 모델로 그룹 '에이티즈' 발탁

정혜영 기자

2025-11-12 09:56:31

그룹 에이티즈. ⓒ 신라면세점
그룹 에이티즈. ⓒ 신라면세점
[빅데이터뉴스 정혜영 기자] 신라면세점이 K-POP 그룹 에이티즈(ATEEZ)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신라면세점은 12일 K-컬처에 관심이 높은 신규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자 에이티즈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지난 2018년 데뷔한 8인조 그룹으로,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에이티즈와 함께한 화보를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연초에는 연휴를 맞아 한국을 찾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