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아이보리·주황…맥심 커피믹스 고유 컬러 담은 굿즈 출시

1980년에 출시된 이후 맥심은 ‘맥심골목’, ‘맥심가옥’과 같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좋은 커피 한잔을 통해 전하는 일상 속 행복’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알려왔으며, 커피믹스와 인스턴트 커피 외에도 RTD, 원두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했다.
컬러 오브 맥심은 타월, 슬리퍼, 양말, 의자양말, 컵 등 생활용품에서 일상의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맥심 감성을 입혀 맥심 브랜드에 재미를 더하고 MZ세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컬러 오브 맥심은 타 브랜드나 캐릭터와 협업이 아닌, 맥심 커피믹스 고유 색을 활용했다. ‘맥심 모카골드’ 상징인 노랑, ‘맥심 화이트골드’ 아이보리, ‘맥심 슈프림골드’ 주황 등 주컬러를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컬러 오브 맥심은 △맥심 모카골드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슈프림골드 △맥심 모카골드 제로슈거 등 총 4종이며,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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