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서 실시

20일 대상에 따르면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광장에서 ‘스타일리시한 러너들을 위한 마라톤’ 콘셉트로 열린 2025 스타일런은 잠실 롯데월드몰을 출발해 석촌호수 등 잠실 일대를 달리는 도심형 러닝 대회다.
MZ세대를 주축으로 지난 2017년 개최 이후 작년까지 누적 참가자는 3만명을 돌파했으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약 20% 늘어난 6000여 명이 참가했다.
그레인보우는 이번 행사에서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에이드 스테이션(Aid Station)’ 테마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에그&베지 △올리브&병아리콩 △튜나&크랩플레이버 △베이컨&할라피뇨 등 용기형 신제품 4종 시식 기회를 제공했다.
박종섭 대상 식품BU 마케팅실장은 “러닝 행사에 참여해 MZ 러너들과 직접 소통해 저당 곡물 식단 기반 그레인보우를 알릴 수 있었다”며, “그레인보우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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