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

최효경 기자

2025-08-19 09:33:56

9500여개 골프존 매장 고객 대상
체험형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 제공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 진행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빙그레가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크린 갓따옴' 프로모션은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스크린 골프장에 다녀온 느낌을 강조하는 언어유희가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9500여개 골프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운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이날부터 내달 17일까지 1개월간 골프존 스카이뷰, 하이원, 울진마린 등 이벤트 CC를 플레이하고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3번 맞추는 고객을 대상으로 빙그레 따옴 Light 제품 외 다양한 골프 용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한편 빙그레는 과일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따옴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주스, 아이스크림, 과일음료 등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대중적인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