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일(현지시간) 진행된 본 행사는 농심 미국법인과 LA 갤럭시가 지난 2월 체결한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농심은 미국 현지에서 농심을 홍보하기 위해 미국 공장이 위치한 LA 지역의 MLS컵 우승팀인 LA 갤럭시와 손을 잡았다. 이번 농심데이는 스폰서십의 메인 이벤트로, 홈구장 내외부에서 농심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농심은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농심 로고가 새겨진 머플러와 가방을 제공하고, 관중석을 가로지르는 전광판에 농심 슬로건(Lovely Life Lovely Food)을 선보였다. 경기장 내부 상설 식음매장 '농심 스테이션'에서는 신라면의 맛을 바탕으로 현지 입맛에 맞춘 퓨전 요리 '신라면 툼바 브리또', '신 갤럭시 볼'과 함께 최근 해외 시장에서 K-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바나나킥' 등 다양한 농심 제품 메뉴가 마련됐다.
경기장 밖에 마련된 농심 푸드트럭에서는 신라면 툼바 시식행사를 진행했고, 신라면을 테마로 한 대형 포토존 설치와 SNS 참여형 이벤트로 굿즈를 제공하기도 했다.
농심 미국법인 관계자는 "농심데이를 통해 LA 갤럭시 팬을 포함해 미국 현지 축구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효과를 거뒀다"라며, "미국 현지 대표 K푸드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K푸드와 농심의 인기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