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고43은 지난 4월 브랜드 정체성을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으로 새롭게 정의하고, 메뉴, 공간, 고객 서비스 전반에 이를 반영한 서여의도점을 선보였다.
창고43에 따르면 오픈 이후 서여의도점은 점심에는 여의도 인근 직장인을 중심으로 고객 방문이 빠르게 늘었고, 저녁에는 예약이 꾸준히 이어져 운영 시간 내내 고른 방문 흐름을 보이고 있다.
특히, 서여의도점에서만 운영중인 코스 메뉴 '미담'과 '사계'는 깔끔한 구성과 정돈된 상차림으로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리며 빠르게 주력 메뉴로 자리 잡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창고43 관계자는 "서여의도점은 창고43이 새롭게 정립한 한우 다이닝 방향을 실제 매장에서 검증한 첫 사례"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으로서 정체성을 구체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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