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스토어 방문객 2만명 육박

최효경 기자

2025-05-30 15:33:35

ⓒ하림산업
ⓒ하림산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하림의 냉동치킨 간편식 '맥시칸'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운영 중인 성수 팝업스토어 '장하다 하림 맥시칸'이 방문객 수 누적 1만 8000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5일에 오픈한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 스토어에서는 약 40년의 전통을 이어온 맥시칸의 냉동치킨 및 소스 등 신제품 12종뿐만 아니라 100마리 한정 당일 도계 치킨이 마련됐다.

팝업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당일 도계 치킨은 맥주 2캔과 함께 평일 기준 판매 개시 2시간 내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더욱이 반려견 동반 방문객이 당일 도계 치킨과 맥주 세트를 구매할 경우, 반려견에게도 '더리얼 맥시칸 양념 멍치킨'과 '멍맥주'가 무료로 제공됐다. 이에 하림은 현장 방문객들의 추가 판매 요청에 주말 당일 도계 치킨은 150마리까지 늘려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레트로 콘셉트로 꾸며진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 스토어는 오는 6월8일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장존을 비롯해 어릴 적 유행하던 게임을 즐기며 치킨 모양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게임존, 신제품 맥시칸 치킨과 맥주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시식존, 그리고 양념치킨 키링과 맥주잔, 병따개 등 레트로 느낌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존 등으로 꾸며져 있다.
하림 관계자는 "장하다 하림 맥시칸 팝업 스토어에 찾아와 주신 모든 방문객에게 감사를 전한다"라며 "하림 맥시칸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옛 감성과 추억, 그리고 맛까지 만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