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직관 추성훈 코첼라 현장 담은 화제의 영상 공개

이병학 기자

2025-05-11 11:55:00

제니 직관 추성훈 코첼라 현장 담은 화제의 영상 공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추성훈이 블랙핑크 제니와의 코첼라 현장 만남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100만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불닭 브랜드의 감성 마케팅이 실효성을 입증한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영상은 국내 브랜드 불닭이 세계적인 페스티벌인 코첼라와 체결한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브랜드는 추성훈을 공식 홍보 인물로 현지에 초대해, 자연스러운 콘텐츠 속에서 K-푸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전략을 취했다.

제니 직관 추성훈 코첼라 현장 담은 화제의 영상 공개


추성훈은 영상 초반부터 제니를 직접 만나고 싶어 하는 설렘을 숨기지 않는다. 호텔에 도착해 햄버거와 감자튀김에 불닭소스를 뿌려 먹는 장면은 브랜드의 대표 맛을 유쾌하게 각인시키는 요소로 작용했다.

코첼라 무대 앞에서는 팬의 시선으로 제니의 공연을 집중 관람하고, 공연 후 짧지만 진심 어린 인사를 나눈 장면은 영상의 백미로 떠오르고 있다. 진정성 있는 리액션과 스타 간 교류는 전 세계 K-컬처 팬들에게 진한 인상을 남겼다.

마케팅 트렌드가 감성 중심으로 이동하는 가운데, 이번 콘텐츠는 ‘감정 기반 브랜디드 콘텐츠’의 효과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