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나눔, 어린이날 맞아 구세군서울후생원서 체육대회 진행

지난해 공식 출범 이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펼쳐

한시은 기자

2025-05-09 13:09:02

빗썸나눔이 지난 3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체육대회를 열었다. ⓒ 빗썸나눔
빗썸나눔이 지난 3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체육대회를 열었다. ⓒ 빗썸나눔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빗썸나눔이 지난 3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체육대회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빗썸나눔은 빗썸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지난해 공식 출범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후생원 재원아동 및 퇴소생 직원 130여 명에 빗썸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본격적인 체육대회에 앞서 식사와 체험활동이 진행됐다. 식사는 바비큐와 각종 반찬이 담긴 도시락과 푸드트럭에서 직접 준비한 떡볶이·순대·어묵 등 간식들이 제공됐다. 식사 후에는 달고나 만들기, 포토부스 등 다양한 체험활동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오후에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볼풀공 넘기기, 에어 사다리타기, 줄다리기, 장애물 계주 등 다양한 팀 대항전을 통해 협동심과 유대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모든 종목 종료 후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단체 사진을 촬영했다.

빗썸나눔 관계자는 "이번 체육대회는 어린이날을 기념함과 동시에 후생원 아동과 퇴소자들이 교류하고 사회적 관계를 확장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기획했다"며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직접 도움을 드리는 실천적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