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는 이날부터 6일까지 이틀간 자사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 2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앱에 접속하면 회원과 비회원 모두 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유해란 프로는 5일(현지시간) 블랙 데저트 챔피언 최종 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이글 1개, 버디 6개로 8타를 줄여 최종 합계 26언더파 262타를 기록했다. 그는 1라운드부터 9언더파 63타로 1타차 단독 선두로 올라간 뒤 4라운드까지 단 한 번도 선두를 내주지 않고 와이 투 와이어로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2·3라운드에 이어 마지막 파이널 라운드에서도 이글을 기록하는 진기록을 달성하며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유해란 프로는 지난해 9월 FM챔피언십에 이어 약 8개월 만에 LPGA 투어 통산 두 번째 우승, 올해 LPGA 투어 첫승과 함께 통산 3승을 달성하게 됐다. 이번 대회 우승으로 유 프로는 세계 랭킹과 상금 순위에서도 큰 폭으로 상승이 기대된다.
경기 후 유해란 프로는 "개인 최고 기록을 깰 정도로 믿기 힘든 날이었다"며 "올해 첫 우승을 시작으로 남은 투어에서도 BBQ와 함께 K-골프의 저력을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BBQ 관계자는 "유해란 프로는 2023년 LPGA 투어에 진출해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꾸준히 좋은 성적을 내면서 이번 우승도 이끌어 냈다"며 "BBQ는 앞으로도 유 프로의 활약을 팬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ss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