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5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알럭스가 여는 올해 첫 행사로, 조말론런던·키엘·헤라·설화수 등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알럭스는 행사 기간 매일 다른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원데이'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이날은 더후·오휘·빌리프 브랜드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숨37도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5월 1일에는 키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2종 미니어처(울트라 훼이셜 크림·선스크린)를,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구매 고객에게 하이드로매니악 글로우 블러쉬 본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시세이도·클라랑스·아베다·발망 등에서도 브랜드 원데이를 진행, 본품급 사은품 증정에 더불어 추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와우회원 전용 혜택으로는 '단 하루 혜택' 코너가 마련됐다. 알럭스는 매일 오전 7시 랑콤, 헤라, 숨37도, 키엘 등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 기간 알럭스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서울미술관 '아트 오브 럭셔리' 전시 초대권 추첨 이벤트를 연다. 총 50명을 선정해 1인 2매, 총 100장의 무료 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모든 알럭스 제품은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배송된다. 알럭스는 5월 한 달 동안 핑크 리본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가정의 달을 맞아 핑크색 리본이 달린 패키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알럭스 뷰티 페스타에서 상반기 최대 혜택과 함께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