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상품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춘 선물용 상품으로 기프트 푸드 4종을 비롯해 스테인리스 텀블러, 머그, 쉐이커 보틀, 가방, 키 체인 등 MD 9종으로 구성했다.
기프트 푸드는 △메종엠오 어쏘티드 마들렌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 △플라워 버터 쿠키 틴 세트 △초콜릿 칩 쿠키 바스켓 등 4종이며 이 중 '메종엠오 어쏘티드 마들렌',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는 스타벅스가 직접 엄선해 매월 새로운 브랜드와 협업해 소개하는 '테이스티 저니(Tasty Hourney)'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메종엠오 어쏘티드 마들렌은 지난 2022년 테이스티 오브 서울 100에 선정된 '메종엠오'와 협업했다. 피스타치오, 얼그레이, 솔티드 초콜릿, 레몬 등 4가지 맛으로 구성해 프리미엄 기프트 패키지로 제공된다.
프랑스식 디저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깰끄쇼즈'와 협업한 깰끄쇼즈 샌드쿠키 세트도 출시했다. 쿠키 사이에 우유 카라멜, 피스타치오 프랄린 두 가지 필링이 채워진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감사의 달 전용 MD '굿포유 시리즈' 9종도 출시했다. 감사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상품들은 5월 18일까지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매장에서 직접 주문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 시 특별 제작한 '핑크·민트 리유저블 백'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리유저블 백은 영수증 1장당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담당은 "스타벅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선보이는 이번 상품들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기획했다"라며,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순간에 스타벅스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