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포켓몬 타운 2025 with 롯데'에 참여 일환으로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출시하고 '포켓몬 캡슐토이존'을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롯데GRS는 금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파크 잔디광장 '메타몽 대량발생몽'에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 MD를 전시하고 참여형 미니 게임을 진행한다. 또한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몰 내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을 포켓몬으로 랩핑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엔제리너스 잠실롯데월드몰B1점은 메타몽 콘셉트 카페로 메타몽 윈도우 랩핑과 매장 내부에는 메타몽 소품들을 배치했다.
온라인에서는 내달 18일까지 포켓몬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켓폰 캡쳐 챌린지'로 움직이는 포켓몬을 캡쳐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혹은 피드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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