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정기 조직문화 프로그램 '더시즌즈' 론칭

최효경 기자

2025-04-24 10:09:55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정기 조직문화 프로그램 시리즈 '더시즌즈(The Seasons)'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더시즌즈'는 회사와 구성원 및 구성원들간의 공감과 연결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문화 프로그램 시리즈다. 다양한 주제로 구성해 구성원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마일게이트는 더시즌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7일부터 3일 간 '테라리움 클래스'를 진행했다. 스마일게이트 사옥에서 진행된 해당 클래스에는 총 160명의 구성원이 참여해 자연과 교감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달 3차례에 걸쳐 승진자를 대상으로한 '팝아트 클래스'도 진행됐다. 팝아트 클래스는 참가자가 색채와 팝아트 컬러링을 통해 스스로를 발견하고 심리적 치유와 안정감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클래스 종료 이후 자신의 작품을 사내 SNS에 공유하는 등 자발적인 소통을 이어갔다.

스마일게이트 ER실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시즌즈' 운영을 통해 구성원들의 심리 케어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스마일게이트 임직원들이 서로 응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