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랑벨의 전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제품에 따라 최대 71%까지 할인된다.
랑벨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다 구매자를 선정하여,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2명)를 증정하고, 구매자 중 추첨으로 랑벨 공식몰 적립금 3만원(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대별로 본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
이번 빅세일을 통해 지난 3월 출시한 ‘밀크씨슬 모공 라인’ 2종과 랑벨의 베스트셀러인 ‘내츄럴 딥 클렌징오일’, ‘울트라 리프팅 EGF 앰플’, ‘비타 에너지 잡티 앰플’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랑벨의 신제품인 ‘밀크씨슬 모공 라인’은 저자극 각질 케어가 가능한 모공 토너인 ‘밀크씨슬 포어 PHA 토너’와 늘어진 모공을 잡아주는 모공 탄력 앰플인 ‘밀크씨슬 포어 캡슐 앰플’의 2종으로 구성되었다. 두 제품 모두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을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랑벨 브랜드 관계자는 “랑벨을 오랜 기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9주년 빅세일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랑벨과 9년 간 함께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으로 오랫동안 고객 여러분의 곁을 지킬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