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시뎀은 ‘숲에서 인간에게로’ 이어지는 상호작용을 토대로 ‘깨끗한 성분’, ‘안전한 공정’, ‘효과적인 함량’, ‘제작자의 올바른 생각’이라는 네 가지 원칙을 지키고 있다. 자연 원료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를 통해 식물성 순수 면역 성분을 담아 피부의 치유와 회복의 가치를 전달하며, 순하고 효과적인 메디컬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해왔다.
라시뎀은 숲에서 자생하는 식물들이 생성하는 면역 물질이 식물에게는 스스로 보호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반면, 인간의 피부에는 항산화 작용과 세포 재생을 돕는 데 기여한다는 점을 주목했다. 특허 받은 성분과 효능이 입증된 원료를 고용량으로 사용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문제성 피부 개선에 힘쓰고 있다.
라시뎀 관계자는 “이번 2024 올해의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메디컬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수상은 라시뎀이 그동안 지향해 온 ‘숲과 인간의 상호작용’이라는 철학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숲의 유익한 성분을 선별하여 소비자 여러분이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