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로 만든 샤브샤브를 기본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메뉴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뷔페 브랜드다. 프리미엄 디저트와 생맥주, 다양한 음료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선사한다. 동탄 목동점은 넉넉한 좌석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갖춰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만남, 연인들의 데이트 등 다양한 방문 목적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샤브올데이는 외식 시장뿐만 아니라 창업 시장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본사는 가맹점주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철저한 상권 분석과 맞춤형 인테리어 설계, 운영 매뉴얼을 제공해 창업자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초보 창업자뿐만 아니라 40~50대 퇴직자와 주부 창업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구축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한편,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젊은 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층까지 폭넓게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월간 검색량 약 97만 건(2025년 1월 기준)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으며, 동탄 목동점의 오픈과 함께 더욱 강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동탄 목동점은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이 샤브올데이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