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원더카드 누적 발급 100만장 돌파

100만장 발급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한시은 기자

2025-03-05 12:03:48

하나카드는 지난 21일 '원더카드'가 누적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지난 21일 '원더카드'가 누적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 하나카드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하나카드(대표 성영수)는 지난달 21일 '원더카드(ONE THE CARD)'가 누적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원더카드'는 업계 최초로 한 장의 카드에 모든 혜택을 담아낸 상품으로 57개 카드 서비스 영역 중 손님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다. 현재까지 누적된 혜택 변경 횟수는 21만 번에 달한다.

하나카드는 손님의 카드 이용 데이터를 빅데이터로 분석해 구성한 11개의 혜택 조합을 선보이고 있으며 손님은 이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매월 '하나페이' 앱에서 원하는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해 조합을 변경할 수 있고 '원더마켓'을 통해 △가장 많이 선택된 혜택 조합 △하나카드 직원이 추천하는 혜택 조합 등 테마별로 구성된 23개의 혜택 조합 중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3월 한 달간 '원더카드' 100만 장 발급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원더카드'를 이용하는 손님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혜택 조합은 '원더 FREE(프리)+'와 '원더 HAPPY(해피)+'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원더카드는 손님이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춰 혜택을 직접 구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카드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 조합과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며, "손님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