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오르고 성장하다’는 뜻의 히나프는 데일리 헤어&메이크업 전문 살롱이자, 웨딩 전문숍으로 Hip 하고 데일리한 스타일부터 고급스럽고 스페셜한 웨딩까지 커버할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살롱이다. 히나프 론칭일에는 배우 한예슬, 권상우를 비롯해 국내 탑 패션, 뷰티 매체가 방문해 직접 론칭을 축하해 주기도 했다.
메이크업 박선미 원장은 18년간 셀럽 한예슬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트렌디한 메이크업부터 셀럽 전문으로 감각적이고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한다.
헤어 강다현 원장은 셀럽 권상우의 20년 전담 아티스트를 담당했다. 히나프는 두 원장 휘하에 정샘물, 에이바이봄등 실력파 헤어&메이크업 디자이너들이 소속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히나프는 화이트 앤 실버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객을 배려한 맞춤 공간으로, 헤어 살롱에서는 탁 트인 전경이 청담동에서 흔치 않은 공간으로 주목받는다.
위치 역시 청담의 새로운 중심지인 포르쉐 매장과 벤츠 매장 사이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다. 내부는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보다 프라이빗하고 전문적인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가려진 건물 없이 확 트인 뷰를 자랑한다.
히나프 대표 원장인 박선미 원장은 “히나프는 청담 2세대의 트렌드를 이끄는 독보적인 숍이 될 것이며, 고객과 함께 오르고 성장할 것이다“라며. ”특별한 날뿐 아니라, 인생의 모든 하루하루를 소중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