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봉쓰는 소비자들의 헤어 관련 고민을 실질적으로 해결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 및 개발해 왔다. 해당 브랜드는 제품 개선 및 개발 과정에서 고객의 니즈와 실사용 데이터를 반영, 천연 유래 성분과 과학적 효능이 입증된 원료를 배합해 효과와 안정성을 모두 잡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다봉쓰의 대표 제품 시그니처 케라틴 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주 2회 콜라겐 헤어팩의 경우, 모발 복구와 영양 공급에서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며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끌어내고 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다봉쓰의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다봉쓰를 믿고 선택해 주신 소비자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헤어 관련 고민을 해결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