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츠랑’은 2009년 출시되어 반려묘를 위한 최적의 영양 밸런스와 우수한 기호성을 자랑하며, 2023년까지 총 판매량 40만톤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반려묘 건식사료 부문 1위에 선정되며, 국민사료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신제품인 ‘캐츠랑 생생닭고기’는 육식동물 고양이를 위한 맞춤 레시피로 동물성 단백질원 90% 이상, 총 육류의 50% 이상이 국내산 생닭고기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생닭고기는 고품질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제공해 반려묘의 건강한 근육 발달과 체형 관리에 도움을 주며 불포화 지방산과 셀레늄이 풍부한 훈연참치를 더해 뛰어난 기호성을 자랑한다.
캐츠랑 생생닭고기는 대주산업의 60여 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영양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이 어려워 식이를 통해 보충해야 하는 타우린, 아르기닌, 아라키돈산, 비타민 B3 등 4대 필수영양성분에 대해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에서 제시하는 기준대비 강화했다. 또한 반려묘의 장 건강을 위하여 프리바이오틱스로 작용하여 장 내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MRF(고농축 만난), FOS(프럭토 올리고당)을 함유했다.
이번 신제품은 캐츠랑 생생닭고기 인도어, 캐츠랑 생생닭고기 라이트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반려묘의 활동량 및 체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캐츠랑 생생닭고기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궁디팡팡 캣페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주펫푸드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