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뉴얼된 캐츠랑 전연령 사료는 동물성 단백질원을 모두 80%로 높여 높은 기호성을 자랑하며 기존 사료의 주요 성분 함량을 강화하여 영양 설계를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된 사료 3종은 고품질의 프로폴리스 함유로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캐츠랑 리브레’와 필수 아미노산 3종을 30% 이상 강화하여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캐츠랑 전연령’, 필수 아미노산 3종 30% 이상 및 비타민 함량 10% 강화하여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캐츠랑 전연령 비타플러스(전 캐츠랑 전연령 업그레이드)’이다.
대주펫푸드 관계자는 “캐츠랑은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위하여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와 유럽펫푸드산업연합(FEDIAF) 기준에 맞춰 설계되었다”며 “성분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대주펫푸드 공식몰에서 영양성분 함량과 유해성분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급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리뉴얼된 캐츠랑 사료는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궁디팡팡 캣페스타’ 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대주펫푸드의 사료는 BHA, BHT, 에톡시퀸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9-FREE 제품으로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으며, ISO 9001와 HACCP 인증을 취득한 위생적인 국내 자사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주펫푸드 SNS 및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