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비트-파우누스글로벌, 투자유치 협약 체결

펫코노미 시장 성장세 공략…성공적 투자 유치 나선다

이병학 기자

2024-09-04 10:00:55

밀리언비트-파우누스글로벌, 투자유치 협약 체결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블록체인 및 디지털금융 투자 전략 전문 기업 밀리언비트가 글로벌 펫 유전자 리워드 헬스케어 블록체인 업체 파우누스글로벌과 전략적 투자 유치 목표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밀리언비트는 블록체인 및 디지털금융 투자 유치 전문 기업으로 VC 연결 및 민간 투자 유치까지 폭넓은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파우누스글로벌은 글로벌 펫 유전자 리워드 헬스케어 블록체인 업계의 선두주자로써 사업 확장에 나선 상태다. 대표적인 행보로는 파우누스코인(FNS)의 폴리곤 체인 변경과 글로벌 거래소 UZX 상장이 있다.

밀리언비트는 파우누스글로벌은 3일 체결된 이번 투자유치 협약으로 밀리언비트가 보유하고 있는 폭넓은 인프라로 파우누스글로벌이 보인 혁신과 성장을 전세계 투자자들에게 노출해 광범위한 투자를 유치한다는 목적을 밝혔다.

특히 양사는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증가하면서 펫코노미(펫+이코노미) 시장을 공략, 공격적인 투자 유치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산업 시장 규모는 오는 2027년까지 15조원 규모로 확대될 전망이다.

파우누스글로벌 관계자는 "최근 파우누스글로벌의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는 시점에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해 디지털자산(암호화폐) 분야 투자 유치에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밀리언비트와의 협약을 체결했다”며 “양사가 갖고 있는 비전과 미션이 동일해 맺어진 계약인 만큼 계약은 성공적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