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식품, ‘델리몽 하와이언 포케소스’ 2종 선봬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꿈꾸다, 델리몽
휴대가 간편한 1인분 파우치 포장

이병학 기자

2024-09-06 09:00:00

몽고식품, ‘델리몽 하와이언 포케소스’ 2종 선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종합식품회사 몽고식품이 신규 브랜드 ‘델리몽’을 런칭하면서 첫 제품으로 ‘하와이언 포케소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케(POKE)란 하와이어로 ‘자르다’, ‘십자형으로 조각내다’라는 뜻으로 여러가지 재료와 신선한 해산물을 썰어 소스와 함께 밥이나 면을 버무려서 먹는 하와이의 전통 음식이다.

신제품 델리몽 하와이언 포케소스는 일반 샐러드와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해산물과 야채 조합의 포케 샐러드에 더욱 잘 어울리도록 출시되었고, 상온 보관이 가능한 1인분 소포장 파우치로 제작하여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델리몽 하와이언 포케소스는 프리미엄 양조간장과 올리브유, 참기름 등 정통 포케소스 원재료에 사과농축액, 레몬농축액, 마늘엑기스 등을 사용하여 깔끔한 감칠맛이 포케 샐러드의 맛을 더욱 살려주는 제품이고 △델리몽 하와이언 포케소스 와사비는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생와사비분을 추가하여 첫 맛은 알싸하게, 마무리는 상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몽고식품 관계자는 “델리몽 브랜드는 세계의 새로운 음식들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런칭되었으며 하와이언 포케소스를 시작으로 다양하게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델리몽 하와이언 포케소스 2종은 많은 소비자들이 맛볼 수 있도록 몽고식품 공식 스토어에서 1+1 및 리뷰 이벤트 등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