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성과는 선비꼬마김밥이 꾸준히 추구해온 품질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결과물로, 가맹점주와의 긴밀한 협력과 상생 전략이 성공적으로 결실을 맺은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종이용기 사용 등), 글로벌 진출 등의 혁신적 시도가 가맹점 수 확대에 기여했다.
선비꼬마김밥은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성공 스토리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성공하는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선비꼬마김밥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할 계획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