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화호도과자는 천안 지역 전통의 호두과자 전문점으로 1934년 창업 후 현재까지 91년간 영업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통째로 들어간 호두 알과 고운 팥 앙금,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으로 오랜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학화호도과자는 소포장 5천 원 제품부터 특대포장 2만 5천 원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예산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고 모든 제품은 호두과자를 개별 낱개 포장을 해 선물하기 좋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학화호도과자는 가격, 맛, 포장 등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부담없는 가격 대의 선물세트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또한 추석 맞이 배송비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두과자 선물세트 2만 원 이상 구매 시 전국 택배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15만 원 이상 구입 시에는 서울 전지역으로 당일 무료 퀵 배송을 제공한다. 서울 명동, 강남 직영점을 통해 오전에 바로 만든 호두과자를 원하는 시간에 맞춰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에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결혼식, 돌잔치, 종교행사, 기업 행사 등의 답례품을 준비하는 경우 호두과자 세트를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호두과자 선물세트 주문은 천안 구성동 본점으로 전화 주문 및 홈페이지 주문을 하면 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