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 앳 홈 ‘2024 추석 세트’는 신선한 식재료만을 활용해 전문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한식 베이스의 다양한 명절 음식들로 명절 상차림 준비의 수고를 덜고 온 가족이 더욱 많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되었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총 7종의 메뉴로 구성되었으며, 색색깔의 다양한 채소와 당면을 특제 소스에 버무린 △궁중 잡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무쳐낸 명절 필수 음식 △삼색 나물, 셰프의 특제 양념장에 끓여내 매콤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매운 돼지 갈비찜, 향이 진한 능이 버섯에 셰프의 시크릿 레시피가 더한 △능이 버섯 불고기, 담백함과 육즙을 잡아 촉촉함이 가득한 △연근 떡갈비, 매콤한 양념장과 부드러운 가오리 맛이 일품인 △가오리 조림, 새콤달콤한 죽순 무침과 꼬들꼬들한 항정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죽순무침 항정살 냉수육을 번잡한 조리 없이 간편하게 주문하여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추석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겐 모둠전 4종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꼬치전, 호박전, 표고버섯 고기전, 옥수수전으로 구성되었으며, 추석 세트에 모둠전까지 더하면 총 8종의 메뉴를 손쉽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추석 기간 한정, 명절 상차림에 어울리는 소갈비찜도 22%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명절 문화의 간소화가 보편화됨에 따라 장보기에서부터 상차림까지 준비의 수고로움을 덜고 고물가 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금번 아펠가모 앳 홈의 ‘2024 추석 세트’를 이용하는 가정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모든 메뉴는 파인 다이닝 출신의 아펠가모 앳 홈 전문 셰프가 당일 조리 및 포장까지 직접 진행한다.
아펠가모 앳 홈의 ‘2024 추석 세트’는 9월 11일~17일 기간 내 직접 방문을 통한 픽업 및 퀵서비스 배송을 통해서 수령 가능하며, 9월 12일까지만 주문이 가능하다. 퀵서비스를 통한 수령은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최소 2일 전에 예약하여야 한다. 아펠가모 앳 홈은 9월 17일인 추석 당일에도 정상 운영 예정으로 주문 마감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으니 추석 명절 음식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아펠가모 앳 홈은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아펠가모에서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론칭한 프리미엄 파티 케이터링 서비스이다.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아펠가모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