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의 정기 세일 이벤트로,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한스킨은 세일 기간 동안 5%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가을철 각질 제거나 피지 관리, 블랙헤드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클렌징 및 각질 관리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주목할 상품은 ‘클렌징오일&블랙헤드’다. 건성용 AHA, 지∙복합성용 BHA, 민감성 PHA 등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3종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올해 3월까지 250만개 이상 팔려나가며 한스킨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주황이, 브라우니, 노랑이’ 등 애칭까지 생길 정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단 1회만 사용해도 블랙헤드 제거의 효과를 확인 한 바 있다.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 노폐물 등을 딥클렌징할 수 있어 색조 화장이 많아지는 가을철, 더욱 유용한 아이템이다.
한스킨은 ‘클렌징오일&블랙헤드’를 비롯해 한스킨 제품을 25000원 이상 구매하고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에게 코닥필름 필름카메라(3명), 요아정 기프티콘 2만원권(10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천원권(3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당첨자는 추첨으로 선발하며 9월 12일 개별적으로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