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공시 자료에 따르면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회계 및 세무학 과목에서 3년 연속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했다. 또한, AICPA 수강생 수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견고한 교육 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교육원은 김기동, 정우승, 김용석 등이 참여한 CPA·AICPA 분야의 우수한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휴넷평생교육원은 CPA와 AICPA 시험 응시 자격을 충족할 수 있는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2026년부터 변경되는 CPA 이수학점 요건에 맞춰 정보기술(IT) 3학점 과목도 마련되어 있다. 현재 시작하면 2025년 CPA 시험 응시 자격을 기존 요건으로 충족할 수 있다. 또한, 한 학기 15주 과정을 통해 필요한 학점을 효율적으로 이수할 수 있다.
휴넷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휴넷평생교육원은 수강생 수 1위 교육원으로서 강의 만족도가 우수하다"며, "지금 시작하면 기존의 요건으로 CPA 응시 자격을 충족할 수 있으니, 올해 공인회계사 시험응시를 고려하고 있는 이들의 경우, 휴넷평생교육원과 함께 한 학기 15주 과정으로 한 번에 응시자격을 충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넷평생교육원의 CPA·AICPA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휴넷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