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티웨이항공과 협업 마케팅 진행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 협업, SNS 팔로워 대상 이벤트도 진행

강지용 기자

2024-08-21 10:00:00

사진=에쓰오일 제공
사진=에쓰오일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에쓰오일(010950)은 국내 항공사 티웨이항공(091810)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티웨이항공과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 협업 마케팅 영상을 공개했다. 에쓰오일 캐릭터인 ‘구도일’이 티웨이항공의 신규 취항지 유럽 5개국(로마, 파리,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을 여행하는 장면을 담은 콜라보 영상 ‘구도일! 첫 유럽 5개국 배낭여행!’은 에쓰오일 및 티웨이항공의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마케팅과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 대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및 팔로우를 통한 추첨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은 티웨이항공 유럽(로마)항공권과 에쓰오일 모바일 주유권이다. 당첨자 확인은 다음달 18일 오후 5시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올해 연말까지 다양한 협업이 계획돼 있으며, 구도일이 좋은 기름의 상징을 넘어 애니메이션, 숏폼 콘텐츠, 오프라인 등 다양한 영역으로 세계관을 확장해 나아가는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