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대구 신세계百에 새 매장 개점

9월 중 개점 예정, 동성로점 이어 대구 두 번째 매장

강지용 기자

2024-08-16 12:00:00

SPC 쉐이크쉑이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 / 사진=SPC 쉐이크쉑 제공
SPC 쉐이크쉑이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 / 사진=SPC 쉐이크쉑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SPC 쉐이크쉑은 다음달 중 대구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새 매장을 개점한다고 16일 밝혔다.

쉐이크쉑 대구신세계점은 2020년 동성로에 문을 연 ‘대구 동성로점’에 이어 대구에 두 번째로 여는 매장이다.

쉐이크쉑은 대구신세계점 오픈에 앞서 호딩아트(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에 그리는 작품)를 선보인다. 아티스트 '굿모닝타운’과 협업해 제작한 이번 호딩아트는 쉐이크쉑의 버거, 프라이, 쉐이크 등의 메뉴를 굿모닝타운만의 개성을 담은 캐릭터로 만들어 ‘쉐이크쉑과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을 표현해냈다.

쉐이크쉑은 대구신세계점 오픈을 기념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딩에 부착된 녹색 쉑버거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쉐이크쉑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대구신세계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레몬에이드 쿠폰도 제공한다.

SPC 쉐이크쉑 관계자는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따뜻한 환대) 문화를 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