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 '2024 인터참코리아' 성료

이병학 기자

2024-07-30 13:30:00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 '2024 인터참코리아' 성료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OxygenCeuticals)가 지난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4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하여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인터참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매년 50여 개국에서 3,000명 이상의 해외 바이어가 방문하는 국제적인 행사다. 이번 전시회에서 옥시젠슈티컬스는 자사의 대표 제품과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선보였다.

옥시젠슈티컬스는 피부 미용 시술 후 관리를 위해 순수 산소의 생화학적 기능을 스킨케어에 접목한 브랜드로, 전시회에서 시술 후 재생 관리를 위한 '슈카밍 더마 키트'를 주력 제품으로 공개했다. 이 제품은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멍과 색소침착 등의 흔적을 개선하고, 피부의 푸른기와 붉은기를 완화하며 피부 진정 및 재생에 도움을 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슈카밍 더마 키트' 외에도 옥시젠슈티컬스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소개되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다기능 뷰티 디바이스인 ‘올튠'이다. 토탈 케어 솔류션 올튠은 HifuldmFacial (하이풀디엠 페이셜) OXY-FU, OXY-FX, OXY-RF, OxyFacial의 다기능을 가진 장비로, 얼굴은 물론 바디 케어까지 가능한 올인원 디바이스다.

또한, 'AstrodomeFacial(아스트로돔 페이셜)'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얼굴과 두피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이중 케어 시스템으로, 최적화된 LED 파장과 NIR(근적외선), 음이온 미스트 분사 기능을 통해 피부 건조 없이 효과적인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옥시젠슈티컬스의 대표 프로그램인 'OxyFacial(옥시젠테라피)'도 함께 공개됐다. 이 프로그램은 순수 산소를 이용해 시술 후 토탈 케어를 제공하며, 피부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맑게 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옥시젠슈티컬스 관계자는 "이번 인터참코리아 박람회에서 옥시젠슈티컬스 제품과 기기를 이용한 산소테라피 데모는 약 80여명, 옥시젠슈티컬스 부스에 방문한 바이어는 국내외 약 300여명으로 많은 관심을 보였다”라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