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 지역관광 결합형 KTX할인 행사 참여

이병학 기자

2024-06-05 09:43:34

웹투어, 지역관광 결합형 KTX할인 행사 참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온라인종합여행플랫폼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한국철도공사와 협업하여 지역관광 결합형 KTX할인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지역관광 결합형 KTX할인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4년 여행가는 달 행사의 혜택 중 하나로 여행을 목적으로 KTX승차권 등을 구매 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가는 달 행사 기간 중에는 교통, 숙박 등 지역관광을 위한 다양한 영역에서 여행자들을 위한 할인혜택이 제공되는데 그 중 교통혜택으로 KTX 승차권 예약과 함께 △숙박 △입장권 △렌터카 등 지역관광상품을 함께 구매 시 주중 최대 50%, 주말 및 공휴일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지난 5월 16일부터 시작된 여행가는 달 행사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이 가능한 KTX탑승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이다. KTX할인은 웹투어 등 여행사 상품으로 구매 할 경우만 적용 받을 수 있으며 기차 승차권만은 구매가 불가하다.

웹투어 관계자는 “여행가는 달 행사를 통해서 기차여행과 국내 지역관광에 대한 매력을 많은 분들이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여행가는 달 행사기간 중 다양한 국내여행 상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KTX 승차권 할인예약이나 행사에 대한 자세한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