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지,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연동 서비스 선보여

이병학 기자

2024-06-05 09:00:00

플렉스지,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연동 서비스 선보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가 고객사들이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를 더욱 쉽게 연동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플렉스지는 현재 1,500여 개의 다양한 고객사가 이용 중인 쇼핑몰 구축 솔루션으로, 누구나 코딩 없이 간편하게 쇼핑몰을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다. 쇼핑몰 디자인부터 상품, 주문, 배송,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모든 필요한 기능을 한 곳에서 제공한다.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는 네이버 로그인의 정보 제공 동의 창에서 쇼핑몰의 가입 약관 동의를 한 번에 받아 간편한 가입 동선을 제공하고, 쇼핑몰 회원에게 다양한 마케팅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네이버 톡톡 연결'까지, 한 번에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플렉스지를 이용 중인 고객사들은 네이버 개발자 센터에 방문할 필요 없이 플렉스지 관리자에서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를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톡톡’까지 편리하게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간편한 가입 동선을 통해 회원을 대상으로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한 번에 이뤄질 수 있게 된 점이 이전과 큰 차별점이다.

위드소프트 김형준 대표는 "이번 네이버 로그인 플러스 연동을 통해 플렉스지 고객사는 더욱 편리하게 쇼핑몰 운영을 하고 효율적인 매출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객사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쇼핑몰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